사랑하는 우리 주님 안에서 문안드립니다.
 
지난 크리스마스 때에는 그동안 흩어졌던 식구들이 모여 정말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쉽게도 이영춘 선교사가 결혼식을 주례하기 위해 몽골로 가야 했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짧게 그쳐야 했습니다. 지난 기도편지에 말씀드린 몽골 청년, 옷드 바야르와 WEC 선교사, 사라의 결혼식은 주님 안에서 아름답게 치루어졌습니다. 1월에는 저희 단체 내의 리더쉽 훈련, 갈등 관계 해결 세미나에서 강의도 하고, 참석한 많은 사람들과 관계하며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미국에 있는 시간을 이용하여 그동안 후원해오시는 분들과 만나는 시간을 가질 있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다른 미국인 선교사와 결혼하여 버지니아에 5 년동안 살면서 공부를 마친 몽골 형제를 만난 기쁨도 있었습니다. 저희가 몽골에 있을 제자훈련을 하면서 가르친 형제는, 그리스도인으로 몽골에서 정치인의 일을 하고 싶은 비젼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 가을에 몽골로 돌아가려고 하는 형제 가정( 자브하, 부인 스카이: 아래 사진)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
 
  지금 저희들은 미국 동북부 코네티컷 주에 있습니다. 오늘 저녁부터 다음 월요일까지 20 여명의 한국 선교단체의 지도자들과 한국인 선교학자들, 그리고 20 여명의 미국인 선교단체의 지도자들과 미국인 선교학자들이 모여, 한국 선교의 당면한 문제들에 대한 포럼을 하게 됩니다.
 
저희들이 그동안 주로 저희 선교단체 내부의 일에 많이 관여하여 왔는데, 저희 선교단체 외부의 사람들과 이런 포럼을 하는 것은 처음입니다. 세계 선교 사역에 있어서 비중을 많이 차지하고 있는 한국 선교단체와 교회에 도움을 있는 좋은 하나님의 지혜가 저희들의 모임 가운데 나누어질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저희들은 포럼에 참석하고 나서 16일에는 미국을 떠나 영국을 거쳐 싱가폴에 들어가게 됩니다. 2 19일에 싱가폴에 도착한 , 바로 다음 날에는 말레이지아로 가서 다른 국제 선교단체의 국제 리더쉽에 있는 사람들과 만나, 당면한 선교의 과제들에 대한 대화를 나누면서 서로에게서 배우는 모임을 3 동안 가지게 됩니다. 세계 선교 상황에서 국제 선교단체들이 당면한 이슈들을 이해하고 나눔으로 많이 배우는 시간이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모임이 끝난 후에는, 한국에서 있을 저희 단체의 리더쉽 훈련에 강의하기 위해 2